세계연합신문 임직원은 정치, 경제, 문화, 사회, 스포츠, 시사, 보건, 워라밸 실현을 위한 정보 등의 종합적인 소식을 종이신문과 인터넷신문을 통해 정직, 정확, 신속하게 보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1세기의 세계는 인터넷의 시대이며,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이 SNS의 소통수단을 통해 지역적이고 시간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하나의 공동체로 융합되어 가는 격변의 시대입니다.
이러한 격변의 보이지 않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진실되고 앞서가는 뉴리더들의 능력을 함께 공유하는 전달자가 필요합니다. 세계연합신문은 이러한 전달자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대한민국의 견인을 위해 앞서가는 미래예측의 거시적인 안목으로 심층보도를 통해 국가 전체적인 발전과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정책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세계연합신문 임직원들은 온 국민이 하나 되어 모두가 행복하도록 언론 본연의 사명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연합신문이 언제나 정직하고 올바른 길을 가도록 항상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충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 장 송 원 기
중도의 시각을 가진
국민의 참 언론이 되겠습니다!
중도 민주언론 세계연합신문을 찾아주신 독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세계연합신문 임직원들은 애독자님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21세기의 미디어를 견인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함은 물론, 정론직필의 언론 본연의 소명을 다하고, 정확·정직·신속한 보도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1세기 미디어는 시간이고 황금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미디어의 특징적인 이노베이션이 스며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지난 아날로그 시대에서 21세기의 디지털시대로 전환되면서 미디어의 확장이 곧 새로운 개념의 경제를 창출했고, 시간 활용의 다양성과 다변화를 가져 왔기 때문입니다.
세계연합신문은 이러한 시대적인 흐름에 발맞추어 아날로그식의 일방적인 기사 송출이 아니라 독자와 사회와 매체가 상생 발전하는 길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세계연합신문은 독자와 끊임없는 쌍방향의 채널을 통해 생산적 상호작용의 매체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세계연합신문은 개인과 지역과 국가사회의 발전적 이노베이션의 매개체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모든 임직원들이 한 사람의 독자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실천을 통한 뉴미디어로서의 언론 발전을 추구할 것을 다짐합니다.
세계연합신문은 변화의 중심, 혁신의 중심이 되는 신문,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도하는 신문, 팩트(fact)를 중심으로 삼는 매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미디어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